최근에 마케팅에 대한 이론을 소설의 형식을 빌어서 설명하는 책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앨리 골드렛의 “The Goal”의 TOC이론 서적 시리즈와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가 그 대표적이라 할 수 있다.
한국에서도 그러한 책이 나왔는 데 그것이 바로 이 책이다. 기획에 대해 소설의 형식을 빌어 설명하고 있다.
오늘부터 읽기 시작했다. 이번 주까지…
최근에 마케팅에 대한 이론을 소설의 형식을 빌어서 설명하는 책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앨리 골드렛의 “The Goal”의 TOC이론 서적 시리즈와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가 그 대표적이라 할 수 있다.
한국에서도 그러한 책이 나왔는 데 그것이 바로 이 책이다. 기획에 대해 소설의 형식을 빌어 설명하고 있다.
오늘부터 읽기 시작했다. 이번 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