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맥락을 팔아라 아무 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By rhinoctalk2017년 11월 17일2020년 5월 25일Leave a comment 맥락을 팔아라 원충열,정지원 미래의창 | 20171010 소비자도 모를 소비자의 마음, 맥락으로 꿰뚫다. 코리아 트랜드의 새로운 모습. 마케터와 기획자가 읽어내야 할 것은 상품을 잘 포장해 파는 방법이 아니라 숨겨진 소비의 맥락이다.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Tumblr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클릭하여 Mastodon에서 공유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클릭하여 친구에게 이메일로 링크 보내기 (새 창에서 열림)인쇄하기 (새 창에서 열림)이것이 좋아요:좋아하기 가져오는 중... 관련